Quantcast

‘오 마이 금비’ 허정은-오지호, 감동 제조기 오늘 4일 ‘역대급 감동’ 선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허정은-오지호 부녀가 역대급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4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는 주 무대를 병원으로 옮긴 유금비(허정은)가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물론, 금비와 떼어놓을 수 없는 아빠 모휘철(오지호)과 고강희(박진희)도 함께 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금비와 휘철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기분 좋게 박수를 치고 있다. 특히 평소 스타일과 정반대로 흰옷에 시계 목걸이를 찬 휘철과 배에 밧줄을 두른 채 그의 품에 안겨 미소를 짓고 있는 금비는 부녀가 대체 무슨 일을 계획한 것인지, 귀여운 꿍꿍이에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오지호 부녀 / KBS2
‘오 마이 금비’ 허정은-오지호 부녀 / KBS2
 
관계자는 “오늘  4일 밤 금비와 휘철 부녀가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한다. 강희 역시 두 사람에게 힘을 보태며 따뜻한 에피소드를 탄생시킬 예정이다”고 귀띔하며 “매회 생각지도 못했던 순수한 동심으로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만들어내는 금비가 과연 어떤 활약으로 누구를 웃게 만들지 꼭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13회분에서는 희망과 불안함이 동시에 찾아왔다. 병세가 악화되며 병원에 입원한 금비는 불길한 악몽을 꿨고, 각종 자료를 살펴보던 강희는 새로운 ‘니만 피크병’ 치료법이 있다는 소식에 이를 연구 중인 의사 허병수(김규철)를 찾아간 것.
 
과연 강희가 발견한 실낱같은 희망은 금비를 미소 짓게 할 수 있을지,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두며 흡입력 있는 전개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