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1월 걸그룹 대전의 2차 출격조…‘소나무-헬로비너스-씨엘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소나무(SONAMOO)-헬로비너스(HELLOVENUS)-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나무(SONAMOO)-헬로비너스(HELLOVENUS)-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월 걸그룹 대전의 2차 출격조들을 모아봤다.
 
새해의 첫째 주에 에이오에이(AOA), 에이프릴(April), 우주소녀(WJSN)가 차례로 컴백해 걸그룹 대전의 포문을 열었다. 이런 가운데 출격을 준비 중인 2차 대기조 걸그룹들은 소나무(SONAMOO), 헬로비너스(HELLOVENUS), 씨엘씨(CLC)다.
 
소나무(SON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소나무(SONAMO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 너 좋아하냐? 소나무’
 
소나무(SONAMOO)는 2016년 3번째 미니 앨범 ‘넘나 좋은 것’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걸그룹이다.
 
소나무(SONAMOO)는 9일 첫 번째 싱글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그들이 선보일 신곡의 이름은 ‘나 너 좋아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엑소(EXO) ‘으르렁’ 등을 작곡한 신혁 프로듀서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작년 ‘넘나 좋은 것’으로 탄력을 받은 그들인 만큼 이번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헬로비너스(HELLOVENUS)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이제 6년차에 접어드는 어엿한 중견 걸그룹이다.
 
최근 헬로비너스(HELLOVENUS)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 명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와 컨셉 티저를 공개했다. 더불어 11일 컴백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동시대에 데뷔한 어느 걸그룹 이상으로 많은 기대를 받았던 그들이지만 그 기대에 비해서는 그동안 성적이 아쉬웠던 것이 사실이다. 오랜 시간 내공을 다져온 그들인 만큼 새해와 함께 훨훨 날아오르는 모습 기대해보자.
 
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엘씨(CLC)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씨엘씨(CLC)는 지난 5월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권은빈과 홍콩 하이틴스타 출신인 엘키가 새롭게 합류해 7인조로 팀을 보강한 걸그룹이다.
 
씨엘씨는 4일 씨엘씨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컴백 아트웍을 공개했다. 씨엘씨(CLC)는 이번 앨범에서 초심으로 돌아가 팀의 이미지와 함께 무대 콘셉트까지 모든 것을 새롭게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은 2015년도에 데뷔해 3년차에 접어든 그들에게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이에 제대로 칼 갈아서 돌아온 그들의 모습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씨엘씨(CLC)는 17일 전격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