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감한 기자들3’ 윤정수, “신동엽 회식때 식당 직원 택시비까지 챙기는 매너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신동엽의 바른 인성에 ‘용감한 기자들3’ 촬영장이 훈훈하게 물들었다.
 
4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용감한 기자들3’에서는 ‘지질하거나 화려하거나’이란 주제로 다양한 취재담이 공개된다.
 
이날 한 연예부 기자는 연예계 대표 짠순이 여배우의 인색한 성품에 대한 취재담을 공개했다. 출연진은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의 끼니까지 굶기며 자신의 돈을 아끼는 여배우 이야기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용감한 기자들’ 신동엽-윤정수 / E채널 ‘용감한기자들3’
‘용감한 기자들’ 신동엽-윤정수 / E채널 ‘용감한기자들3’
 
해당 취재담을 들은 윤정수는 “이런 이야기를 듣다 보니 신동엽은 정말 매너남”이라며 “신동엽은 회식을 하면 식당에 계시는 분들 택시비까지 챙겨준다”고 미담을 공개했다. 신동엽은 민망한 듯 웃으며 “아무래도 촬영을 하게 되면 늦게 끝나는 날이 많아서 회식을 해도 늦은 시간이다. 저희 때문에 마감이 늦어지니 죄송해서 한 일”이라고 말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이어  “앞으로 저에 대한 미담이 있을 때는 언제든지 주저하지 말고 말해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정작 미담을 가장 먼저 언급한 윤정수는 “그렇게 하는 게 후배들에게도 와야 진짜 미담이다”고 농을 던져 모두를 웃게 했다.
 
신동엽의 훈훈한 미담을 담은 ‘용감한 기자들3’은 4일 수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