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분필 만으로 ‘너의 이름은.’ 포스터 그려낸 학생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 학생들은 분필을 가지고 ‘너의 이름은.’ 포스터를 완벽하게 구연해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Illusdreamer _’에는 홍콩 학생들이 6시간에 걸쳐 ‘너의 이름은.’ 포스터를 칠판에 그리는 4분짜리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학생 세 명은 한 손에 ‘너의 이름은.’의 포스터 사진을 든 채 하얀색 분필로 차근차근 밑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너의 이름은.’ 포스터 그림 / YouTube 'Illusdreamer _'
‘너의 이름은.’ 포스터 그림 / YouTube
 
이어 노을이 지는 듯한 하늘과 높은 건물들, 여자 주인공 발 아래의 풀까지 하나하나 표현한다.
 
분필로만 포스터를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지만, 여학생들은 6시간에 걸쳐 ‘너의 이름은.’의 포스터를 거의 완벽하게 완성했다.
 
전세계 사람들이 ‘금손’을 가진 여학생들의 그림에 관심을 드러내며 감탄을 표하고 있다.
 
한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은 도쿄 남학생과 시골 여학생의 신비롭고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국에서는 4일 개봉될 예정이다.
Tag
#분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