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미홍, 문재인·박원순 향한 막말까지…‘프로 막말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이 막말 발언이 누리꾼들의 비난을 사고 있다.
 
지난 3일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박 대통령이 지난 2014년 세월호 참사 당일 성형시술을 받았다고 주장한 JTBC 보도를 반박하는 노컷일베의 기사 링크를 걸고 “그럴듯한 짜맞추기 기사로 국가와 대통령을 폄하하고 사회 불신 조장하는 조작 보도를 반복하고 있다”는 말을 남겼다.
 
이어 정미홍은 “대학 나오고 유수의 방송사 아나운서를 했고, 대학교수에 지금은 미디어 재벌 방송 사장입니다. 자식들도 있는 사람이 이 같은 짓을 하고 있다는 게 애잔하다”며 “손석희는 자신이 저지른 모든 조작 왜곡 보도 의혹에 대해 엄중히 책임져야 한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정미홍 / 정미홍 SNS
정미홍 / 정미홍 SNS
 
앞서 정미홍은 지난해에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정체성을 의심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받기도 했다. 당시 그는 “정부의 역사교과서 국정화를 적극 환영한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르게 기술하려면 국정교과서로 만드는 수 밖에 없다”고 주장하며, “문재인 대표가 가장 앞장서서 역사교과서 국정화에 반대하고 있는데 교과서들을 제대로 읽어는 봤느냐고 묻고 싶다”고 말했다.
 
또 그러면서도 “만약 읽어보고도 문제 의식은 커녕 그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면 도대체 그의 정체성은 무엇인지 다시 묻게 될 것”이라고 경고의 메시지를 던졌다.
 
정미홍의 막말 발언은 이 뿐만이 아니다. 정미홍은 2014년 박원순 서울시장, 이재명 성남시장에게 ‘종북 성향’이라며 비판하기도 했고, 자신의 SNS에 “서울시장, 성남시장, 노원구청장 외 종북 성향의 지자체장들 모두 기억해서 내년에 있을 지방 선거에 반드시 퇴출해야 합니다. 기억합시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