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깔끔한 겨울 스타일링에 ‘가방으로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의 겨울 스타일링이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독주를 이어나가고 있다.
 
어제 방송한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신 회장의 수술을 앞두고 퇴근길에 서현진(윤서정), 유연석(강동주), 오명심(진경), 장기태(임원희)가 남도일(변우민)이 운영하는 식당에 들러 처음으로 돌담병원이 아닌 외부에서 소소한 회식 자리를 갖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돌담병원 멤버들이 식사를 하던 도중 “둘이 사귀냐”는 질문에 사내 연애가 들킬 뻔했지만 닭살 대화를 이어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 화면 캡처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 SBS ‘낭만닥터 김사부’ 화면 캡처
 
‘낭만닥터 김사부’ 16회에서 서현진은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코트에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머플러로 겨울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사선 모양의 컬러 라인이 유니크한 백팩을 착용하여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었다. 서현진이 착용한 백팩은 칼린 코넬리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가방 위쪽 부분 지퍼 오픈 방식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한편 칼린은 ‘낭만닥터 김사부’서현진 가방인 버고 미디움 와인과 퐁퐁 핑크 컬러 제품을 세트로 구매 시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1월31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온라인 직영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