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김슬기, 우정 빛나는 카메오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김슬기가 ‘역도요정 김복주’를 가득 채운 카메오 연기를 펼쳤다.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여정을 발랄하고 따뜻하게 펼쳐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 배우 김슬기가 당돌한 매력의 슈퍼 직원 ‘슬기’ 역으로 특별출연을 감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슬기의 특별출연 장면은 지난해 12월 29일 서울시 종로구 한 슈퍼 앞에서 진행됐다. 극중 배우를 꿈꾸며 형 안길강(김창걸 역)의 치킨집에서 일하고 있는 강기영이 동네 슈퍼 직원 슬기와 소주 데이트를 하게 된 상황. 김슬기는 당돌한 매력의 슬기를 차진 연기력으로 소화한 데 이어 거부할 수 없는 ‘귀요미’ 연기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MBC ‘역도요정 김복주’ 김슬기 / MBC
MBC ‘역도요정 김복주’ 김슬기 / MBC

 
낭랑한 목소리에 보조개 미소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연기하는 김슬기의 깜찍한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진 촬영은 김슬기와 강기영의 인증샷 촬영으로 마무리됐다. 이어 현장 스태프들 역시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김슬기의 ‘출구 없는 통통 매력’에 깊이 빠진 모습을 드러냈다는 귀띔이다.
 
이와 관련 김슬기는 “좋은 드라마에 좋은 인연으로 함께하게 돼 즐겁고 기쁜 시간이었다.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다”며 “마지막까지 ‘역도요정 김복주’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 ‘역도요정 김복주’ 파이팅!”이라고 카메오 출연 소감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