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WJSN),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음원과 MV ‘최초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흥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
 
우주소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 는 소녀 감성으로 가득 찬 일기장을 읽는 듯한 느낌들로 가득 차 있다. 데뷔곡 ‘모모모’ 로 첫사랑을, ‘비밀이야’로 짝사랑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은 운명적인 사랑에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심정을 이야기한다. 소녀들의 마음 안에서 ‘사랑’ 과 ‘설렘’을 향한 기대감은 조금씩 커져온 것이다.
 
우주소녀는 이렇듯 남다른 스토리텔링으로 대중들과 하나의 소통 구조를 완성했다. 단순히 무언가를 보여주고, 이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는 방식이 아니라 우주소녀만의 세계관 안에서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가며 특별한 성장과정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주소녀가 그간 보여준 컨셉트와 색깔, 음악, 그리고 스타일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들을 하나씩 살펴보다 보면, 우주소녀가 말하고픈 스토리의 문 앞에 다다른다. 그 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간, 소녀들의 감성으로 지어낸 이야기들이 머릿속에 즐거운 상상들을 더하게 만든다. 
‘너에게 닿기를’ 우주소녀, 자켓사진 / 스타쉽엔터테이먼트
‘너에게 닿기를’ 우주소녀, 자켓사진 / 스타쉽엔터테이먼트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은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인상적이다. 다채로운 코드 진행에 시원하고 강렬한 비트가 더해진 댄스팝 트랙으로, 운명적인 사랑에 조심스레 발을 내딛는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가사와 유니크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우주소녀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또한 우주소녀는 신보 발매를 기념하여 오늘 밤 11시 ‘새 앨범으로 돌아온 우주소녀의 교실에서 벌어지는 컴백쇼’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 뮤직비디오를 비롯, 수록곡 최초공개와 신보 앨범에 대한 이야기들로 알찬 시간을 꾸밀 예정.
한편, 우주소녀는 오늘 자정 새 앨범 ‘프롬. 우주소녀(FROM. WJSN)’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