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작된 도시’ 지창욱-심은경-안재홍, 강렬한 존재감 돋보이는 1차 포스터 2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의 신작 ‘조작된 도시’가 시선을 사로잡는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조작된 도시’는 단 3분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범죄액션영화다. 신선한 볼거리와 강렬한 임팩트의 1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조작된 도시’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비주얼의 1차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살인자로 조작된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풀어 나가는 ‘권유’를 비롯 천재 해커 ‘여울’,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까지 조작된 세상을 향해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세 인물의 모습이 담긴 이번 1차 포스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새로운 비주얼로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작된 도시’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조작된 도시’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먼저 빌딩이 즐비한 도시에서 아래를 바라보고 선 인물들의 모습을 포착한 첫 번째 포스터는 세 인물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통해 이들이 펼칠 통쾌한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고층 건물 끝에 서있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포스터는 하늘에 펼쳐진 뒤집어진 도심을 통해 조작된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비주얼로 첫 번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세상을 뒤집는 건 항상 의외의 인물들이지”라는 카피는 조작된 세상에 맞서는 평범한 이들의 짜릿한 반격과 통쾌한 팀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한편, 이번 포스터는 강도 높은 액션과 다채로운 감정연기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지창욱의 강렬한 눈빛으로 몰입을 더한다. 여기에 진한 스모키 화장으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한 심은경과 이들과 함께 완벽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안재홍의 모습은 극 중 벌어질 거대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각 인물들의 모습을 새로운 비주얼로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영화 ‘조작된 도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증폭시킬 것이다. 
 
‘조작된 도시’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조작된 도시’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800만 관객을 동원한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의 신작으로, 누군가에 의해 사건이 조작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생생한 매력이 결합한 새로운 범죄액션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조작된 도시’는 2017년 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