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호식품’, 사과문-해명자료 게재 “고의적으로 속여 판 것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거짓 홍보·판매로 논란이 된 건강보조식품 전문업체 천호 식품이 사과문과 해명자료를 게재했다.
 
3일 천호식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천호식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사과와 안내의 말씀을 드린다”는 제목과 함께 공지문을 올렸다.
 
천호식품은 해당 글에서 “12월 30일자 한국인삼제품협회 회장과 부회장이 운영하는 회사의 홍삼 농축액에서 원산지를 허위로 작성하여 속이고 일부 첨가물을 넣는 등의 부도덕 행위가 밝혀졌다”고 알렸다. 
 
천호식품 사과문 / 천호식품 홈페이지
천호식품 사과문 / 천호식품 홈페이지
 
이어 “천호식품은 지속적으로 까다롭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해왔고 원료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도 GMP, HACCP등 식약처의 엄격한 기준을 최우선으로 적용해 왔다"며 "하지만 보도된 내용과 같이 업체에서 당성분을 의도적으로 높이는 물질을 미세량 혼입하는 경우에는 육안검사와 성분검사로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해명했다.
 
천호식품은 또 “문제가 되는 원료는 즉각 폐기 처리하였으며, 현재는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다”며 “해당 제품을 구입한 고객님은 제품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 교환 및 환불 처리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또 “일부 언론에서 일부러 혹은 고의적으로 속여 팔았다고 하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며 “고객님께 걱정을 끼치게 된 점에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책임을 통감한다”며 “다시한번 고객님께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