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재심’, 긴장감 가득 담긴 1차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재심’이 1차 포스터와 런칭 스틸을 공개 한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택시기사 살인사건을 토대로 재구성한 영화 ‘재심’은 2017년을 열 단 한편의 휴먼드라마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영화 ‘재심’은 대한민국을 뒤흔든 목격자가 살인범으로 뒤바뀐 사건을 소재로 벼랑 끝에 몰린 변호사 준영과 살인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낸 현우가 다시 한번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현재진행형 휴먼드라마. 
 
‘재심’ 포스터 / 오퍼스픽쳐스
‘재심’ 포스터 / 오퍼스픽쳐스
 
2월 개봉을 확정하고 2017년을 열 단 한편의 휴먼드라마로서 관객들에게 각인 된 영화 ‘재심’이 1차 포스터와 런칭 스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그날의 사건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목격자에서 용의자로 내몰린 소년 현우(강하늘)가 경찰들의 강압 속에서 현장 검증을 나선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리고 10여년 후, 현장을 다시 찾은 변호사 준영(정우)이 그날의 사건을 복기하며 어디부터 잘못된 건지 더듬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돈도 빽도 없이 벼랑 끝에 몰린 변호사 준영은 처음에는 자신의 명성을 위해 현우 사건에 접근했다가, 그날의 사건에 진범이 따로 있음을 알게 되면서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게 된다. 10년 동안 감옥살이를 한 후 인생을 빼앗겨 버린 청년 현우는 처음에는 준영의 접근을 경계하다가 다시 한번 자신의 인생을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그와 함께 진실을 찾기 위해 나서게 된다.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충무로 젊은 배우들 중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정우, 강하늘, 이동휘의 쫀쫀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동휘는 정우의 연수원 동기이자 그를 거대 로펌에 취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 창환 역할로 등장해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천만 흥행 영화의 빼놓을 수 없는 배우 김해숙은 ‘재심’에서 아들 현우의 무죄를 확신하는 엄마 순임 역할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경영, 한재영, 민진웅 등 스크린을 장식할 다양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재심’의 기대 요소로 작용할 것이다.
 
한편 영화 ‘재심’의 모티브가 된 사건은 2013년과 2015년에 걸쳐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방영된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점령하며, 국민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사건이다. 여기에 ‘국제시장’, ‘명량’, ‘암살’, ‘베테랑’, ‘밀정’ 등 대한민국 영화계의 흥행을 도맡아온 제작진들이 뭉쳐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열연, 충무로 최고의 제작진들이 뭉친 영화 ‘재심’은 오는 2월 개봉한다. 

Tag
#재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