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안방극장 눈물바다 만드는 열연…‘시선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이 계속되는 고난 속에서 더욱 빛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는 임지연이 엄마(이일화 분)와 함께 할아버지를 찾아 나선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임지연은 할아버지를 찾는 신문 광고까지 내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고, 마침내 할아버지를 찾았다는 소식에 뛸 듯이 기뻐했다. 하지만 신애(임수향 분)의 계략에 또 한 번 속아 넘어간 임지연은 허탈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엄마와 함께 오열했다.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화면 캡처
‘불어라 미풍아’ 임지연 / MBC ‘불어라 미풍아’ 화면 캡처
 
이외에도 임지연은 돌아가신 줄만 알고 있던 아버지를 목격했다는 엄마의 말을 믿지 못했고, 마음이 약해진 엄마를 오히려 위로했다. 계속되는 좌절과, 엄마가 힘들어하는 것을 옆에서 지켜보며 집안의 가장이자 든든한 장녀로서 더욱더 힘을 내려고 애쓰는 모습은 안방극장에 울림을 전달했다.
 
자신의 삶도 버거운데, 임지연은 전혀 내색하지 않고 강인한 모습을 보였고 집안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눈빛 하나, 대사 하나 그냥 지나치지 않는 임지연의 존재감이 강렬하게 장면을 압도한 순간이었다.
 
이처럼 임지연은 ‘불어라 미풍아’에서 절절한 눈물연기부터 깊이 있는 눈빛까지, 든든한 장녀의 모든 면을 자연스럽게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어 낸다. 여기에 악행에도 꿋꿋하게 희망을 잃지 않는 당찬 의지까지 더해진 임지연 표 미풍이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임지연 주연의 ‘불어라 미풍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