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씽나인’, 18일 첫 방송 확정…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이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최태준, 이선빈, 박찬열 등이 출연하는 ‘미씽나인’은 강렬한 메시지로 화제를 모은 첫 티저와 ‘2016 MBC 연기대상’에서 소개된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 MBC
‘미씽나인’ 정경호-백진희 / MBC
 
또한 ‘미씽나인’ 첫 방송을 6일 남겨둔 12일 밤 10시에는 특별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먼저 만난다. ‘미씽나인 더 비기닝’(가제)에는 촬영 현장 소개와 함께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미씽나인’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한편,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비행기 추락 사고와 극한 무인도 표류기를 다룬 ‘미씽나인’은 생존하기 위한 이성과 본능 사이의 갈등, 사고에 대처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면을 치밀하고 섬세하게 그려낼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
 
탄탄한 스토리에 화려한 스케일의 영상미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