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도깨비’ 공유, 9회 예고편 속 시선 사로잡는 ‘화이트 다운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도깨비’ 공유와 김고은의 비극적인 사랑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29일 tvN 드라마 ‘도깨비’ 제작진은 네이버 TV 캐스트에 “공유, 김고은과의 비극적 운명에 맞서기로 결심?! ‘그래서 찾아보려고... 간절하게.’”라는 제목으로 9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을 뽑으면 공유가 죽는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피하는 김고은과 위험에 처한 김고은을 찾아 나서는 공유의 모습이 담겼다. 공유는 “내가 간절하게 찾아보려고 한다. 어떤 문을 열어야지 신에게 변수가 될지”라고 말하며 비극적인 운명에 맞서는 모습을 예고했다.
 
‘도깨비’ 공유 / tvN ‘도깨비’ 화면 캡처
‘도깨비’ 공유 / tvN ‘도깨비’ 화면 캡처
 
특히, 설원에서 펼쳐진 공유와 김고은의 비극적인 운명의 스토리 중, 김고은을 찾아나선 공유가 입은 디스커버리의 화이트 다운룩 장면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 회마다 공유의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그가 입은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다운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9회분은 오늘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