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염정아(Yeon Jeong Ah), 르베이지 매거진 패션화보 공개 “나의 20대는 예뻤지만 어딘가 어설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에서 화려하고 도도한 톱탤런트 역할을 맡은 배우 염정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르베이지 매거진" 화보 촬영현장에서 염정아는, 자유분방한 1920년대의 여성을 재연한 듯한 굵은 웨이브와 글래머러스하고 선이 강한 메이크업, 우아하고 품격있는 패션으로 도외적이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사진=염정아(Yeon Jeong Ah), 제일모직
사진=염정아(Yeon Jeong Ah), 제일모직
 
한편, 염정아는 화보 뒤 이어진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결혼을 하고, 나이를 먹으며 쌓이는 견문과 안목이 20대의 나보다 나를 더 완벽하게 만들어 주는 듯 하다. 특히 아이를 낳고 사물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며 이제 막 40대에 접어든 그녀의 삶에 대해서 의연하게 털어놓았다.
 
르베이지 매거진은 제일모직의 캐릭터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에서 발간한 브랜드 매거진이다.
사진=염정아(Yeon Jeong Ah), 제일모직
사진=염정아(Yeon Jeong Ah), 제일모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