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래싸움-승부’ 조규찬-김수로-뮤지-박완규, 음악 감독들 직접 무대 오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노래싸움-승부’에서 음악감독이 직접 선수단의 히든가수로 무대에 올라 대결을 펼치는 ‘플레잉 코치 대전 특집’이 펼쳐진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음악감독인 조규찬-김수로-뮤지-박완규가 ‘승부’ 최초로 무대 아래 감독석에서 벗어나 팀원들을 위해 숨겨왔던 가창력을 여과 없이 뽐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30일(금) 방송되는 ‘승부’에서는 음악감독들이 팀의 우승을 위해 직접 무대에 오르는 ‘플레잉 코치’를 한다. 이에 매번 무대 아래에서 팀의 우승을 위해 서포터즈와 전체적인 전략의 진두지휘를 했던 음악감독들이 감춰왔던 가창력을 뽐내며 전방위적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이날 출전한 음악감독은 가수 조규찬-김수로-뮤지-박완규와 배우 김수로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실력자들. 특히 조규찬은 다채로운 음악 세계로 모든 노래를 본인의 색깔로 소화하는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는 만큼 그와 맞대결할 상대와 결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가운데 뮤지는 코믹한 이미지와는 달리 반전 보컬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적이 있는 만큼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이에 박완규는 말할 것도 없는 락의 전설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그러나 다른 음악감독들이 가수 출신인 점에 비해 김수로는 배우라는 점을 감안 김수로 음악감독을 위한 특별 히든이 출전한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노래싸움-승부’ 조규찬-김수로-뮤지-박완규 / KBS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 조규찬-김수로-뮤지-박완규 / KBS ‘노래싸움-승부’
 
이번 경연에서는 음악감독4인방의 승패에 따라 팀원의 운명이 갈리는 만큼 한층 더 고도의 전략 싸움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이에 직접 무대에 올라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노래싸움에 뛰어든 음악 감독 4인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승부’ 제작진은“음악감독들이 무대에 오르자 그 긴장감은 말로 표현될 수 없을 만큼 고조됐다. 방청객들은 자신의 선수단을 지키기 위한 음악감독들의 애정과 열정이 담긴 무대를 보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에 음악감독들이 최초로 무대 위에서 엄청난 에너지와 가창력을 선보일 오는 30일 방송에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승부’는 지난 방송에서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적 있다. 이에 ‘승부’ 음악감독들의 피 튀기는 노래싸움이 방송되는 오는 30일(금) ‘플레잉 코치 대전 특집’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30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