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사람 울렸다가 1초만에 웃기는 ‘마성의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 마이 금비’ 금비와 휘철이 보는이들을 들었다 놨다 했다.
 
2일 방송된 KBS2 ‘오 마이 금비’ (연출-김영조 안준용, 극본-전호성) 유금비(허정은 분)과 모휘철(오지호 분)가 부녀의 케미를 완벽히 보여줬다.
 
이날 휘철은 병실에 있어야할 금비가 사라지자 “어디갔지?”라며 놀라 뛰어나갔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오지호 / KBS2 ‘오 마이 금비’
‘오 마이 금비’ 허정은-오지호 / KBS2 ‘오 마이 금비’
 
그시각 한참을 병실을 해매던 중 죽은 아이를 붙잡고 오열하는 다른 병실 어머니를 보며 충격을 받아 한참을 서있었다.
 
이를 본 오지호는 차마 위로하지 못하고 혼자 눈물흘렸다.
 
그런 휘철을 다시 찾아간 금비에게 “어딜그렇게 싸돌아다녀 자빠져서 병원에 실려온 주제에”라고 소리쳤다.
 
그러자 금비는 지지않고 “뭘잘했다고 큰소리야 아빠가 거실에 텐트치고 자자고 해서 이렇게 된거잖아”라며 평소와같이 따졌다.
 
휘철은 “너 솔직히 말해봐 꾀병이지? 극기훈련으로 안돼겠어 너 혹한기훈련 하자”라며 금새 장난스럽게 물었고 금비는“치 왜 일안나가고 빈둥거리는데 내핑계대고 하루 땡땡이 치려고했지”라며 쏘아붙혔다.
 
이에 휘철은 “못생겼으면 성격이라도 좋던가”라고 빈정댔고 “못생겼으면 부지런하기라도 하던가”라며 금비는 바로 응수했다.
 
한편, KBS2 ‘오 마이 금비’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