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양세종,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수술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과 양세종의 아슬아슬한 ‘줄타기 수술’ 현장이 공개됐다.
 
유연석과 양세종은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의대 수석 출신 까칠한 수재 의사 강동주 역과 거대병원장 아들이자 의사 도인범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오직 실력밖에 기댈 곳이 없는 강동주(유연석)와 원장 아들인 금수저 의사 도인범(양세종)의 상반된 면면들로, 묘한 라이벌 관계를 그려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더하고 있다.
 
이와 관련 유연석과 양세종이 수술실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양세종이 각종 기구를 들고서 환자의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 유연석은 반대편에 서서 불안한 표정으로 양세종의 수술을 예의주시하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양세종 / 삼화 네트웍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양세종 / 삼화 네트웍스
 
또한 유연석은 양세종을 향해 서슬퍼런 눈빛으로 무언의 경고를 건네는가 하면, 양세종은 당황한 듯한 얼굴로 유연석을 바라보는 등 절박한 위기가 닥쳤음을 예고,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과연 유연석과 양세종이 함께한 수술에서 어떤 일이 생겼을지, 두 사람이 수술을 무탈하게 끝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유연석과 양세종이 아슬아슬 ‘줄타기 수술’을 진행한 장면은 지난 22일 경기도에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수술 장면 촬영을 앞둔 두 배우는 촬영 시작 훨씬 전부터 수술실 세트장을 찾아 저마다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먼저 유연석은 수술대 앞에 자리 잡고 앉은 다음 의료자문가로부터 촬영에 사용할 수술 도구들의 사용법을 듣고, 사용 동작을 익숙하게 구현해내기 위해 연습을 거듭했다. 양세종도 대본을 펼쳐둔 채 지문과 수술 동작들을 빈틈없이 맞춰보며, 남다른 열의를 드러냈다.
 
더욱이 유연석과 양세종은 수술신 특성상 촬영 내내 마스크와 장갑 등을 끼고 선채로 촬영을 해야 하는 고충에도 불구하고, 흐트러짐 없이 매 장면마다 섬세하면서도 생생한 열연을 펼쳤던 상태. 장시간 동안 밀도 높은 장면을 위해 최선을 다한 두 사람 덕분에 박진감 넘치는 수술신이 탄생됐다는 전언이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유연석과 양세종은 극중에선 티격태격하는 사이지만, 실제 현장에선 브로맨스를 발산하며 훈훈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중이다”며 “두 배우가 전력을 쏟아낸 수술 장면에서 어떤 일이 발생할 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4회 분에서는 김사부(한석규)가 신 회장(주현)의 수술을 앞두고 좌절을 금치 못하는 장면이 그려져 궁금증과 긴장감을 자아냈다. 김사부가 신 회장의 차트를 조회하던 중 CT와 소견서를 보고 놀라는데 이어 고개를 떨군 채 심각한 고민에 빠졌던 것. 천하의 김사부가 신 회장의 차트에서 무엇을 보고 놀란 것인지, 예정대로 김사부가 신 회장 수술을 진행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SBS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 15회는 27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