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스타들의 스타’ 엄정화의 컴백에 쏟아지는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원조 디바’ 엄정화의 컴백에 수많은 후배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27일 0시 엄정화는 정규 10집 ‘The Cloud Dream of the Nine(구운몽)’을 공개했고, 이에 앞서 지난 26일 엄정화는 ‘2016 SAF 가요대전’에서 신곡 ‘Dreamer’와 ‘Watch Me Move’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새 앨범으로 무대에 서는 것은 8년 만.
 
선공개된 곡은 더블 타이틀곡 ‘Dreamer(드리머)’와 ‘Watch Me Move(워치 미 무브)’를 비롯해 샤이니 종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Oh Yeah(오예)’와 ‘버들숲’ 등 총 4곡으로, 공개 직후 각종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엄정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엄정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8년 만에 컴백한 ‘한국의 마돈나’ 엄정화에 스타들의 응원과 격려 또한 쏟어지고 있다.
 
천우희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엄정화 선배님 #최고 디바 #컴백#기다렸어요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무대 위 엄정화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송혜교 역시 “너무 멋지세요!!”라는 글과 함께 엄정화의 새 앨범 재킷을 게재했다.
 
보아도 엄정화의 컴백을 축하했다. 보아는 “여성 솔로 가수로 지내면서 항상 존경스러웠던 진정한 디바 엄정화 선배님! 무대에선 팔색조의 모습! 큰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엄정화의 앨범 커버 사진을 올리며 가수로서의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무대에 오르기 전 엄정화가 남긴 컴백 소감 글에 댓글로 “언니 지켜보고 있어요. 언니가 짱이니까 그냥 즐겨요”라며 응원을 보냈다.
 
이후 이효리는 엄정화 무대가 끝난 후 “언니가 티비에서 웃는데 왜 나는 따라 실실 웃게 되는가”라는 댓글을 남기며 남다른 우정을 인증했다.
 
서우는 “#엄정화#8년 만에 #앨범 #대박#최고#끝장#1등 너무 착한언니 너무 좋은 음악 들려줘서 고마워요 #배우#가수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언니 #응원 해주세요 #음원 나왔어요 #소문 퍼뜨려주세요 #화이팅 해주세요 #기도 해주세요”라며 애정 가득한 글을 남겼다.
 
정려원은 “이시대의 TRUE DIVA 정화언니, ALL MY RESPECT TO YOU. 언니 존경해요"라며 동경의 마음을 전했고, 신민아는 엄정화의 새앨범 수록곡 ‘버들숲’이란 노래를 재생 중인 화면을 게재하며, 엄정화의 컴백을 반가워했다.
 
김동률 역시 페이스북에 “대체 불가 엄정화! 누나! 너무 너무 너무 멋져요! 누나는 존재 자체가 우리나라 가요계의 보물입니다.고생 많았어요 누나. 그리고 축하합니다.아울러 좋은 곡 만들어 준 상형도 고맙습니다”라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