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3번째 앨범 ‘TWICEcoaster : LANE1’ 35만장 판매 눈앞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트와이스(TWICE) 세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이 약 35만장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했다.
 
지난 10월24일 발표된 트와이스의 세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은 26일 34만7천여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30만장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올해 35만장 돌파도 유력시되고 있다.
 
이는 올해 걸그룹 최다 음반 판매량으로 남자 아이돌에 비해 상대적으로 음반 판매량에서 약세를 보이며 5만장 판매고도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여자 아이돌 그룹 시장에서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트와이스(TWICE) / JYP
트와이스(TWICE) / JYP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20일 발표한 첫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가 최근 10만장 판매를 돌파한 데 이어 올해 4월25일 발표한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18만여장의 음반 판매고를 합해 데뷔 1년2개월 만에 걸그룹으로선 상상하기 힘든 약 62만7천여장의 총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앨범 발표 때마다 음반 판매량이 급상승하고 있는 점은 트와이스의 성장 속도가 매우 가파르다는 것을 방증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번 주 각 방송사의 연말 무대를 통해 올해 일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