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도지한, 축국 앞두고 비장한 포즈… ‘무슨 일이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KBS2 월화드라마 ‘화랑’ 속 도지한의 축국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도지한 배우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극중 축국 촬영을 앞두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도지한의 모습은 물론 촬영에 들어가기 전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 했다.
 
사진과 함께 게시 된 글에는 “반류의 축국 현장 밀착 취재! 이리봐도 저리봐도 멋짐이 뿜어져 나오는 도지한 배우의 모습! 오늘 밤 ‘화랑’에서 확인하세요!”라 적혀 있어 ‘화랑’ 4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화랑’ 도지한 / 열음ent
‘화랑’ 도지한 / 열음ent
 
지난 3회, 번듯한 외모와 출중한 지적 능력을 가진 금수저를 쌍으로 물고 태어난 쌍팔자로 소개 된 반류는 범접할 수 없이 뛰어난 축국 실력으로 자신의 라이벌인 수호(최민호 분)를 앞서는 모습을 보이며 빛나는 외모에 이어 멋진 운동 실력으로 서라벌 최고의 킹카의 면모를 선보였다.
 
한편,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화랑 제작진은 “극 중 나쁜 남자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반류다. 차가운 눈빛 뒤 그만의 슬픈 사연까지 품고 있는 그가 까칠 냉미남에서 조금씩 변하는 순간, 여심은 더욱 흔들릴 것이 분명하다”고 전해 앞으로 도지한이 연기하는 반류가 보여줄 무한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 KBS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