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볼빨간사춘기, ‘화랑(花郞)’ 세 번째 OST ‘드림’ 참여…‘오늘 밤 자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화랑(花郞)’의 세 번째 OST 트랙 주인공은 볼빨간사춘기로 밝혀졌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청춘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 탄탄한 스토리 등이 돋보인다는 반응. 여기에 다채로운 느낌의 OST는 ‘화랑’의 듣는 즐거움을 높이고 있다.
 
‘화랑’ OST는 한동근, 방탄소년단 뷔-진 등 핫한 가수들의 참여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어 ‘화랑’ OST 세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바로 혜성 같이 등장해 2016년 음원차트 점령의 위력을 보여준 대세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이다.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화랑’의 세 번째 OST ‘드림’은 오늘 밤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볼빨간사춘기 ‘화랑’ OST ‘드림’ 앨범 커버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볼빨간사춘기 ‘화랑’ OST ‘드림’ 앨범 커버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드림’은 ‘화랑’의 음악감독이자 ‘꽃보다 남자’,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대박’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음악과 히트곡을 선보인 작곡가 오준성의 곡이다.
 
‘드림’의 가장 큰 특징은 드라마의 장르인 ‘사극’과 잘 부합되는 동양적 멜로디에 프렌치 스타일을 가미한 편곡이다. 특히 볼빨간사춘기의 풋풋함이 녹아 든 음색, 극 전체를 타고 흐르는 애틋하고 아련한 소녀 감성 등이 극 중 홍일점인 아로(고아라 분)의 심경을 오롯이 담아내고 있다는 전언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보컬이 극 중 아로와 어떤 어울림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동근의 ‘그곳이 어디든’, 방탄소년단 뷔-진이 부른 ‘죽어도 너야’ 등 앞서 공개된 ‘화랑’ OST 두 곡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볼빨간사춘기까지 합류하며, 기대를 모은 ‘화랑’ OST. ‘화랑’의 다음 OST 라인업 주자는 누가 될 것인지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오늘(26일) 밤 8시 55분에는 ‘화랑’의 1, 2회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다시보는 화랑’이 방송되며, 연이어 밤 10시 ‘화랑’ 3회가 본방송된다. 
 
한편, 드라마 ‘화랑’은 국내 드라마 최초로 실사영상 모바일 게임 ‘화랑 더 비기닝’으로 출시돼, 드라마 팬들에게 자신만의 화랑단을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