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원나잇 스탠드의 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까칠 능글남 성훈과 모쏠 철벽녀 송지은이 만났다.
 
2017년 대한민국을 愛(애)태울 단 하나의 로코, 사전제작 글로벌 로맨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후 우연히 워커홀릭 까칠 본부장과 그의 회사 사내식당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아낼 작품.
 
극 중 성훈은 웬만한 연예인보다 잘생긴 외모와 기럭지를 가진 업계 1위 대복그룹 오너의 외아들 차진욱으로, 송지은은 모태솔로에 언제나 블라우스는 목 끝까지, 출근할 땐 검은색 정장 바지만을 고집하는 소설 속 ‘B사감’ 같은 인물 이유미로 분해 로맨스 전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 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성훈-송지은 / 가딘미디어
 
특히 대세 배우와 연기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은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화보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차려 입고 주위를 둘러보다 어느샌가 성훈의 품에 안겨 눈을 맞추고 있다. 이어 성훈에게 안겨있는 송지은의 옷은 무언가에 잔뜩 젖어있어 이들의 만남이 범상치 않음을 예감케 한다. 이는 두 사람의 원나잇 스탠드의 서막을 알리는 역사적인 첫 만남이라고 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글로벌 로맨틱 코미디 ‘애타는 로맨스’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오는 2017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