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이재윤-조혜정-지일주, 미공개 커플 비하인드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성경, 남주혁, 이재윤, 조혜정, 지일주 등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배우들의 청춘이 만들어낸 ‘겨울 판타지 미공개 비하인드 커플샷’이 공개됐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각각 시련을 딛고 역도와 사랑 모두에서 새출발을 하는 역도선수 김복주 역, 어린 시절 첫사랑 복주와 다시 연인이 된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이재윤은 준형의 형이자 ‘모두에게’ 친절한 게 단점인 비만클리닉 의사의 정재이 역을, 조혜정과 지일주는 각각 복주와 준형의 절친 역을 맡아 ‘시시콜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
 

‘역도요점김복주’ 남주혁-이성경-이재윤-조혜정-지일주 / 초록뱀미디어
‘역도요점김복주’ 남주혁-이성경-이재윤-조혜정-지일주 / 초록뱀미디어
 
이와 관련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배우 5인방의 미공개 ‘커플 비하인드컷’이 대량 방출됐다. 극중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이성경-남주혁은 물론, 이성경-이재윤, 남주혁-이재윤, 이성경-지일주, 남주혁-조혜정 등 다양한 조합의 커플사진이 색다른 재미와 함께 ‘훈훈함’을 안겨주고 있다.
 
무엇보다 방송 이후 숱한 화제를 낳았던 이성경과 남주혁의 ‘눈발 키스’ 비하인드컷은 동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반짝이는 야경을 배경으로 이성경이 남주혁의 어깨에 기대 눈을 감고 있는 모습과 석양을 뒤로하고 붕어빵을 친구 삼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두 배우의 ‘황금 케미’는 카메라 뒤에서도 빛나는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재윤은 이성경, 남주혁과 각각 커플 사진을 연출한 가운데, 특히 이재윤의 얼굴을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는 남주혁과 아래를 응시하는 이재윤의 시선이 마치 ‘비련에 빠진 커플’을 연상케 하며 웃음을 안긴다.
 
이성경과 지일주가 손하트를 그리고 있고 남주혁은 조혜정에게 꽃다발을 안기는가 하면, 함께 손하트를 만들고 있는 남주혁과 조혜정의 뒤에서 팔짱을 낀 이성경-지일주 커플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며 폭소를 안기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