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테이프’, 첫 방송 관전포인트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net 뮤직토크쇼 ‘믹스테이프’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올드스쿨-뉴스쿨의 세대공감 토크쇼
 
‘믹스테이프’에서는 90년대를 풍미했던 뮤지션들과 내년이 더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눈다. 서로 다른 세대의 뮤지션들이 가요계 역사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올해의 음악 트렌드와 내년도 전망까지 다방면의 음악 이야기를 통해 공감하고 때로는 설전을 벌이는 것.
 

‘믹스테이프’ / Mnet ‘믹스테이프’
‘믹스테이프’ / Mnet ‘믹스테이프’
 
# 뮤지션들의 각 장르 별 '플레이 리스트'와 음악 취향을 직접 들어본다!
 
‘믹스테이프’에서는 뮤지션들이 각 장르 별로 자신만의 믹스 테이프를 제작함으로써, 각자의 음악 취향을 보여주고 자신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공개한다. 방송뿐 아니라, 엠넷닷컴과 M2에서 디지털 콘텐츠로 공개되는 게스트들의 'My Playlist'까지 뮤지션들이 직접 이야기하는 자신의 '플레이 리스트'가 시청자들과 공유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 ‘믹스테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
 
토크와 더불어 뮤지션들의 특별 공연이 펼쳐져 더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라이징 스타들의 히트곡 재해석 무대 및 음원으로만 들었던 히트곡의 최초 무대들이 공개되는 것.
 
한편, Mnet ‘믹스테이프’는 오늘 (23일, 금) 저녁 6시에 ‘힙합 편’과 ‘발라드 편’이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