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에디킴-샘킴, OST 신드롬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감미로운 보이스’ 에디킴과 ‘독보적인 그루브’ 샘김이 ‘도깨비’ OST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의 OST Part 5, 6에 에디킴과 샘김이 참여, 오는 24, 25일 음원을 연달아 공개한다.
 
오는 24일 0시 출시 예정인 에디킴의 ‘이쁘다니까’는 표현에 서툰 남자친구가 사소한 것들도 알아주길 바라는 여자친구 앞에서 긴장하는 모습을 그린 곡으로, 공감을 자아내는 현실적인 가사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쁘다니까’-‘후아유’ 커버 / CJ E&M
‘이쁘다니까’-‘후아유’ 커버 / CJ E&M
 
특히, 백아연의 ‘쏘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작곡가 김원과 그룹 옴므(HOMME)의 창민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기분 좋은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이어 25일 0시 공개될 샘김의 ‘후아유(Who Are You)’는 극 중 주인공인 김신(공유 분)의 테마송으로, 애닯은 운명적인 사랑 앞에 서있는 한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섬세한 감성을 지닌 샘김의 쓸쓸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빛을 발하며, 드라마 5회의 엔딩을 장식하며 시청자들에게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에디킴이 부른 OST Part 5 ‘이쁘다니까’와 샘김이 참여한 Part 6 ‘Who Are You’ 음원은 각각 24, 25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