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컬투쇼’ 거미, 특급 라이브 선사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6.12.22 16: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거미가 라이브로 강추위마저 녹였다.
 
거미가 오늘(22일) 오후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해 특급 라이브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신보다 더 유명한 어머니 이야기부터 환희와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에 대한 내용을 전하며 훈훈한 시간을 이어나갔다.
 
이날 방송에서 거미는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된 ‘특선 라이브’ 코너에 윤한과 함께 출연, 2016년을 강타했던 올해의 OST ‘You are my everything’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꿀보컬을 과시했다. 이어 캐럴 ‘White Christmas’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전했고, 즉석에서 온 트로트 요청에 ‘사랑밖에 난 몰라’를 선보여 현장 패널들에게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컬투쇼’ 거미 / SBS 파워FM ‘컬투쇼’
‘컬투쇼’ 거미 / SBS 파워FM ‘컬투쇼’

 

또한, 거미는 어머니가 앨범을 낸 가수라는 이야기에 “어머니가 저보다 더 인기가 많으시다. 쇼핑이나 여행 가시면 다들 어머니를 먼저 알아본다”라고 전하는 한편 시어머니와 함께 거미, 환희의 콘서트를 간다는 한 며느리의 사연에 “제 공연은 어머님 분들이 더 신나게 즐겨 주신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몸만 오시면 됩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거미는 내일(23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환희와 함께하는 콜라보 콘서트 ‘소울 트랙’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