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자식 상팔자' 유동근-송승환-윤다휸, 안씨네 삼형제 '첫 대면' 현장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의 삼형제 유동근, 송승환, 윤다훈이 첫 삼자대면을 가졌다.
 
▲ 사진='무자식 상팔자' 유동근-송승환-윤다휸, 삼화네트웍스

유동근, 송승환, 윤다훈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각각 이순재의 개성 강한 세 아들 희재, 희명, 희규 역을 맡아 대한민국의 3인3색 아버지상을 선보이며 진한 공감과 따뜻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유동근, 송승환, 윤다훈이 ‘무자식 상팔자’에서 처음으로 삼형제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유동근은 번뜩이는 눈과 격렬한 손짓으로 분노를 표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평소 착한 아들이자 점잖은 성격의 큰 형 안희재 역할을 맡은 유동근이 의외로 ‘버럭 동근’으로 첫 선을 보인 셈이다.
 
또한 송승환은 걱정스러운 눈빛과 심각한 표정으로 사안의 심각성을 고스란히 전달했고, 윤다훈은 근심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도 특유의 능글맞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캐릭터를 드러냈다. 이와 관련 삼형제가 과연 어떤 사연으로 세 사람 만의 모임을 갖게 됐는지, 유동근이 갑자기 흥분하며 화를 표출한 까닭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유동근, 송승환, 윤다훈 세 배우의 호흡이 너무 좋다. 실제 형제라고 해도 믿을 정도”라며 “관록의 연기력을 갖춘 세 배우가 시너지 효과를 내며 힘 있게 이야기의 중심축을 끌고 나가 시청자들을 더욱 몰입케 할 것”이라고 전했다.
 
JTBC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는 오는 10월 27일 토요일 8시 5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