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씽나인’ 백진희, 무인도에서 드러나는 탁월한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백진희가 무인도에서 뛰어다니는 사연은 무엇일까?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이 백진희의 역동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발생한 9명의 실종자 중 백진희(라봉희 역)는 정경호(서준오 역)의 코디로 취직한 지 하루 만에 사고를 맞은 불운한 인물이지만 표류된 무인도에서 강력한 생존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미씽나인’ 백진희 / MBC ‘미씽나인’
‘미씽나인’ 백진희 / MBC ‘미씽나인’
 
비록 사회에서는 초년생인 그녀지만 무인도에서 생존하는 능력만큼은 임원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인도에서 그녀의 뛰어난 생존 능력은 모든 게 서툰 정경호(서준오 역)와 대조되며 을의 반란을 예고하는 것.
 
특히 다른 조난자들이 절망에 빠져 있을 때도 무인도를 바쁘게 뛰어다니는 백진희는 이 과정에서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조화롭게 만드는 윤활제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다고.
 
무엇보다 갑작스럽게 닥친 재난으로 무인도 생활을 시작한 그녀는 빠르게 적응하며 함께 생존한 사람들을 이끄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에 사진 속 모습처럼 고군분투 할 그녀의 활약상은 드라마의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백진희의 무한 생존 본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 ‘미씽나인’은 ‘역도요정 김복주’ 후속으로 오는 2017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