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듀엣가요제’ 설운도-오마이걸 (OH MY GIRL) 승희, 나이차 뛰어넘은 ‘훈훈 듀엣’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트로트 황제’ 설운도와 떠오르는 ‘상큼 걸그룹 대표주자’, 오마이걸 승희가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오마이걸은 지난 번 방송에서는 멤버 지호와 효정이 패널로 출연해, 선배 가수들을 녹이는 깜찍 애교 응원으로 맹활약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효정과 함께 메인보컬 승희가 패널로 나왔는데, 본격적인 경연 시작 전 승희는 의문의 파트너와 스페셜 듀엣 무대를 준비했다고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고 무대에 등장한 승희의 듀엣 파트너는 바로 가요계의 전설, 설운도였다. 설운도는 지난 ‘추석 특집’에서 상큼한 남자 아이돌 업텐션 선율과의 듀엣 무대로 의외의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듀엣가요제’ 설운도-승희 / MBC ‘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설운도-승희 / MBC ‘듀엣가요제’
 
이번 스페셜 무대에서는 새로운 파트너인 상큼 발랄한 걸그룹 승희와 또 다른 색깔의 스페셜 듀엣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따뜻하고도 진한 감동의 무대에 객석에는 행복함이 가득 전해졌다. 설운도와 승희는 무려 38세라는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훈훈한 케미로 무대를 꾸몄다.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설운도와 오마이걸 승희의 스페셜 듀엣은 12월 2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