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여교사’ 김태용 감독, “영화는 영화로만 봐주시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김태용감독이 “영화는 영화로만 봐주실거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한 학생을 사이에 둔 두 여교사의 대립을 통해 흙수저, 금수저, 정규직과 비정규직 문제 등 학교에서 일어나는 현실적인 시대 화두를 다룬 영화 ‘여교사’.
 
21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여교사’ 언론시사회에는 김태용 감독을 비롯한 배우 김하늘, 유인영, 이원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거인’으로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김태용 감독의 신작이자 김하늘과 유인영, 이원근이 출연하는 ‘여교사’는 파격적이고 은밀한 소재를 비밀스럽게 다루며 2017년 최고의 문제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교사’ 김태용감독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여교사’ 김태용감독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여교사’ 언론시사회에서 김태용감독은 소재의 위험성에 대해 묻는 질문에 “워낙 파격적인 소재라서 우려와 고민은 있었지만 이미 치정극이나 살인을 다룬 영화는 많이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보는 분들도 영화는 영화로만 봐주실거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고 배우들의 결합과 36회 청룡영화 ‘신인감독상’의 주인공 김태용감독의 차기작 영화 ‘여교사’는 오는 2017년 1월 4일 개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