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일라잇’ 로버트 패틴슨-크리스틴 스튜어트, 재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전 여자친구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재결합에 대한 루머가 떠돌고있다.
 
19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Itechpost’는 “패틴슨과 스튜어트 사이 불꽃은 여전히 꺼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패틴슨은 최근 스튜어트가 롤링스톤즈 ‘Ride 'Em On Down’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스튜어트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로버트 패틴슨 / ‘트와일라잇’ 스틸컷
‘트와일라잇’ 크리스틴 스튜어트-로버트 패틴슨 / ‘트와일라잇’ 스틸컷
 
롤링스톤즈의 열광적인 팬인 패틴슨이 롤링스톤즈의 뮤직비디오에 스튜어트가 나오는 것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은 것.
 
이에 대해 매체는 “패틴슨은 스튜어트가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함을 잘 드러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외신에 따르면, 패틴슨과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리부트 제작 소식이 불거졌을 때 다시 한 번 만남을 가졌다고 한다. 패틴슨은 이 기회를 놓치고 싶어 하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영화 ‘트와일라잇’을 통해 세계적 배우로 올라선 패틴슨과 스튜어트는 이후 오랜 시간 공개 연애를 했으나 2013년 이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