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방탄소년단(BTS)의 2016년, 정규 앨범부터 믹스테잎-연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2016년은 방탄소년단의 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그들의 활약이 뛰어난 한 해였다.
 
뷔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또 2016년의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방탄소년단의 한 해 기록을 되돌아보자.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WINGS’ 타고 날아오른 그들
 
방탄소년단은 2016년 5월 화양연화의 마지막 앨범 ‘Young Forever’를 통해 팬들을 찾았다. 강렬한 매력의 ‘불타오르네’를 비롯해 ‘Save ME’, ‘EPILOGUE : Young Forever’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청춘에서 졸업한 그들은 곧이어 ‘유혹’을 만났다. 지난 10월 방탄소년단은 이어 ‘WINGS’를 들과 팬들 앞에 나타났다. 무언가에 홀린 듯 나른하면서도 도발적인 눈빛이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해당 앨범에는 멤버 전원의 솔로곡이 담기며 그들의 역량을 가감없이 발휘했다.
 
‘우리 앞길을 막을 자 아무도 없다’
 
방탄소년단(BTS) 슈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슈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믹스테잎으로 시선집중
 
그런가하면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개인적인 역량을 뽐내기도 했다. ‘Agust D’라는 이름으로 낸 슈가의 믹스테잎은 전세계의 주목을 받으며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퓨즈 티비(FUSE TV)가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번째 믹스테이프 ‘어거스트 디(Agust D)’를 ‘2016년 베스트 믹스테이프’라고 소개하며 화제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너네가 나라면 이렇게 했겠어?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음악을 넘어 연기에도
 
음악을 넘어 이젠 연기에도 손을 뻗쳤다. 방탄소년단 뷔는 19일 첫방송되는 KBS ‘화랑’에서 한성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뷔에서 잠시 김태형으로 돌아온 그는 화랑도의 막내 화랑 한성으로 천사같이 맑은 얼굴을 가진 캐릭터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선 제작발표회에서 또한 막내 화랑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해 사람들의 기대감을 올리고 있다.
 
‘신라시대 사랑둥이 한성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