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준형 팬, 28번째 생일 맞아 ‘용준형’ 숲 조성 “변함 없는 응원 보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비스트에서 뛰어난 작곡 능력과 랩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용준형의 28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용준형숲’이 인천 서구 드림파크에 조성된다.
 
‘용준형숲’은 용준형의 팬페이지 ‘12시 19분’과 나무 심는 사회 혁신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스타숲 프로젝트’를 통해 조성될 예정이다. 스타숲 프로젝트는 팬들의 참여를 통해 스타의 이름으로 숲을 만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이다.
 
용준형숲은 네팔에 조성된 ‘비스트숲’에 이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수도권매립지에 조성됨으로써 매립으로 인해 훼손된 자연 환경을 복구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용준형 / 용준형 팬페이지 ‘12시 19분’
용준형 / 용준형 팬페이지 ‘12시 19분’
 
인천 수도권매립지 숲 조성은 트리플래닛과 SK임업이 협력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트리플래닛은 일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캠페인 진행을, SK임업은 숲 설계 및 시공을 맡고 있다.
 
용준형숲 프로젝트를 추진한 ‘12시 19분’은 “용준형의 28번째 생일을 맞이해 뜻깊은 숲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다. 늘 그 자리를 지키는 숲처럼 비스트 그리고 용준형에게 변함 없는 응원을 보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는 “이번 용준형숲을 비롯하여 많은 스타와 개인들의 참여로 매립지의 환경을 회복하고 중국발 미세먼지를 막을 수 있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숲을 통해 스타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팬들에게는 의미 있는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리플래닛은 지금까지 중국 사막화 방지 숲, 세월호 기억의 숲, 연평해전 영웅의 숲 등 다양한 사회적, 환경적 가치가 있는 숲을 조성하고 있으며 엑소숲, 마마무숲 등 스타의 이름으로 79개의 숲을 조성한 바 있다. 2010년 설립 이후 중국, 케냐, 네팔, 미국 등 전 세계 12개국 142개 숲에 62만그루의 나무를 심어 매년 약 16,000톤의 이산화탄소 상쇄 및 45억 원 이상의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