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독-스텔라, 걸크러시와 섹시 끝판왕의 만남… ‘男心 스틸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걸크러시의 대표 주자'와 '섹시 끝판왕'이 만났다. 바로 불독과 스텔라가 그 주인공이다.
 
불독(BULLDOK)은 16일 공식 SNS 채널에 스텔라(Stellar)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그룹은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놓고,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는 등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불독(BULLDOK)-스텔라(Stellar) / 곤 ENT
불독(BULLDOK)-스텔라(Stellar) / 곤 ENT
 
특히 걸크러시를 발시키며 기존 걸그룹과는 다른 매력으로 승부를 던지고 있는 불독, 그리고 남다른 섹시 퍼포먼스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스텔라가 만났다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불독 측 관계자는 "한 공개방송에서 불독과 스텔라 만나 선후배로서 우정을 나눴고 서로를 응원했다"면서 "불독과 스텔라는 가요계에서 남들과는 다른, 자신들의 확실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팀인 만큼 두 그룹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불독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던 김민지, 김형은, 박세희, 이진희와 실력파 연습생인 박소라가 가세한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10월 20일 데뷔 싱글 '어때요'를 발표하고 독특한 걸크러시 콘셉트로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