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도지한, 강렬한 카리스마에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화랑’의 반류 역할을 맡은 도지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본격 청춘 사극 드라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린 첫 번째 드라마라는 점에서 첫 방송 전부터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조윤우, 김태형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화랑’은 100% 사전 제작으로 지난 9월 모든 촬영을 끝낸 후 오는 19일, 대망의 첫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극 중 도지한은 신라 최고의 권력자 박영실의 양아들로 수려한 외모, 출중한 지적 능력, 강한 자존심과 승부 근성이 있는 상남자 화랑, 반류로 분해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차갑고 시니컬한 성격의 반류는 라이벌인 수호(최민호 분)와 사사건건 부딪히고 대립함과 동시에 그의 여동생 수연(이다인 분)을 사랑하게 되면서 신라판 ‘로미오와 줄리엣’이 되어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화랑’ 도지한 /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 도지한 / 오보이 프로젝트
 
한편, 도지한은 캐릭터를 위해 억양과 대사 톤 하나하나를 세심히 연구하는 것은 물론 승마와 무술 연습에 열중하며 디테일을 신경 쓰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도지한의 노력은 공개 된 한 장의 포스터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 있으며 더불어 그가 얼마나 반류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는지 느끼게 해 드라마는 물론 반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앞서 공개 된 반류의 캐릭터 영상을 본 팬들 역시 “눈빛이 배우네”, “반류 목소리에 빠져들 것 같다”, “도지한 때문에 화랑 본방사수각” 등 다양한 의견을 내비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여기에 ‘화랑’의 윤성식PD는 도지한을 “강렬한 외모에서 풍기는 카리스마와 수줍고 설레는 로맨스의 달달함까지 갖춘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도지한이 그려낼 반류의 고독하고 차가운 모습부터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까지 설득력 있게 표현해 낼 도지한의 장벽 없는 연기력과 열정에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도지한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KBS2TV ‘화랑’은 오는 19일 대망의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