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남주혁-이재윤, 사이좋은 형제의 속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과 이재윤이 서로의 속마음을 고백하며 ‘진짜 형제’로 거듭났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10회 방송분에서는 남주혁(정준형 역)이 형 이재윤(정재이 역)을 향해 숨겨뒀던 속마음을 드러내며 형제 사이의 갈등을 폭발시켰다.
 
앞서 이재윤은 남주혁을 통해 이성경(김복주 역)이 자신을 짝사랑해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이성경을 따로 만나 “미안해요. 필요 이상의 호의를 보였어요, 내가 분명히”라고 사과했던 터. 남주혁은 그런 이재윤의 행동을 지적하며 “왜 형은 항상 형의 그 넘치는 배려가 상대방한텐 상처가 될 수도 있다는 걸 몰라?”라고 쏘아붙였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재윤-남주혁 /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캡처
‘역도요정 김복주’ 이재윤-남주혁 /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캡처
 
그는 “옛날부터 그랬어. 내가 형 집에 와 살면서부터, 형은 항상 나를 너무 배려했어. 형 물건 망가뜨려도, 몰래 스페어키로 형 차 몰고 나갔다 긁어도, 형은 화 한 번 낸 적이 없, 나한테”라며 서글픈 표정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진심을 쏟아냈다.
 
이어 착잡한 듯 남주혁을 부르는 이재윤에게 “알아, 그럴 의도가 아니었겠지. 형도 양보하고 배려하면서, 나름 힘들었을 거야. 근데 난.. 차라리 형이 나한테 화내고 다른 형들처럼 좀 패기도 하고, 그래주길 더 바랬어. 형 몰랐지?”라며 쓸쓸히 자리를 떠나 이재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이후 이재윤은 남주혁의 방을 홀로 둘러보며 처음 전해들은 남주혁의 진심을  헤아렸던 상태. 이어 남주혁에게 캐치볼을 제안한 이재윤은 남주혁이 던진 공에 몸을 맞자 “뭐하는 거야 지금, 클날 뻔 했잖아! 너 운동한다는 놈이 그것 밖에 못던져? 너 일부러 감정 실어서 던졌지? 죽고싶냐??”라며 격분하는 모습으로 남주혁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이내 이재윤은 “됐냐? 이렇게 하니까 진짜 형 같애, 이제?”라고 물으며 원래의 그 ‘착해빠진’ 형으로 돌아왔다. 또한 “너한테 잘해주는 게 더 거리감을 느끼게 만들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사과를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