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허정은, 오지호 대신 오윤아 선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신발을 선물하면, 그 신발 신고 떠난다는 말이 진짜인 걸까.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 아빠 오지호 대신 엄마 오윤아를 선택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연출 김영조, 제작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9회분에서는 아빠 모휘철(오지호)과 엄마 유주영(오윤아) 중, 앞으로 함께 살 사람을 선택하는 순간에 “엄마하고 살래요”라고 답한 유금비(허정은)의 반전 결정으로 또 한 번 예상과 다른 전개를 이어갔다. 
 
“너하고 모휘철하고 생판 남이야”라는 주영의 말에 충격받은 금비. “나 유금비 아니야”라고 현실을 부정했지만, “너 왜 이렇게 염치가 없어? 모휘철이 자기 딸도 아닌 애까지 맡아서 더 힘들게 살아야겠어?”라는 주영의 말은 어린 맘을 흔들었고, “휘철이가 널 계속 붙잡고 있으면 유괴범이 되는 거야”라는 반협박은 겁을 먹게 했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 / KBS ‘오 마이 금비’ 화면 캡처
‘오 마이 금비’ 허정은 / KBS ‘오 마이 금비’ 화면 캡처
 
다 거짓말이라는 휘철의 말에도, 처음 받은 구두 선물에도 아빠와 함께 살지 못할까 봐 불안해 한 금비. 휘철에게 친권 상실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같은 반 실라(강지우)의 아빠이자 검사인 봉구(이철민)를 찾아가 “아빠하고 살게 해주세요”라고 간절히 부탁했다. 덕분에 어려울 것이라는 주영의 친권 상실 청구가 받아들여졌고, 금비는 판사와 마주하게 됐다.
 
하지만 금비의 대답은 뜻밖이었다. 망설이다 “백화점. 아니, 엄마하고 살래요”라고 답한 것. “평생 비단길만 걸으면서 살라고. 초승달처럼 예쁘게 크라고” 직접 비단 금에 초승달 비를 써서 이름을 지었지만, “나중에 알았는데 그게 좋은 이름이 아니라네. 그냥 삼순이로 할걸. 그랬으면 나쁜 병 안 걸렸을지도 모르는데”라며 잠꼬대를 하는 엄마 주영의 진심을 느낀 것일까.
 
그렇다면 예상치 못한 금비의 대답은 부녀의 앞날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까. ‘오 마이 금비’, 오늘(15일) 밤 10시 KBS 2TV 제10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