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첫사랑’ 박슬기, 돈가스 가게 점장으로 오늘 첫 등장…‘막강 존재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극본 박필주/ 연출 윤창범/ 제작 KBS미디어)의 오늘(15일) 방송에 박슬기가 첫 등장, 남다른 매력으로 막강 존재감을 드러낸다.
 
평일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드라마 ‘다시, 첫사랑’은 8년 만에 다시 재회한 첫사랑 하진(명세빈 분)과 도윤(김승수 분)을 중심으로 오해와 갈등, 그리고 복수 등 다양한 감정들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다시, 첫사랑’ 박슬기 / KBS 미디어
‘다시, 첫사랑’ 박슬기 / KBS 미디어
 
그런 가운데 오늘(15일) 14회에선 리포터부터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는 방송인 박슬기가 돈가스 가게의 점장으로 첫 등장, 깨알 감초로 맹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그녀는 겉으로 보기엔 까칠한 듯 하지만 손님에겐 언제나 친절하고 본인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점장이다.
 
특히 LK그룹의 차남이자 도윤의 동생인 태윤(윤채성 분)과의 특별한 케미까지 발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 돈가스 가게는 앞으로 많은 인물들이 오가며 새로운 인연이 탄생하거나 사건이 벌어지는 등 중요한 장소 중 한 곳이 된다고.
 
‘다시, 첫사랑’의 관계자는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캐릭터를 박슬기씨가 천연덕스럽게 연기해줘 더욱 매력적인 역할이 됐다. 앞으로 그녀가 등장하는 장면마다 탄생될 깨알 재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도윤은 우연히 하진의 엄마와 만나 하진이 기억을 잃었다는 게 거짓말이 아닌 사실이라는 걸 알게 됐다. 특히 기억을 잃고 행복하게 살았다는 말에 한번 더 충격을 받아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지 오늘 방송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박슬기의 활약은 오늘(15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