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장혁-이하나, 긴장감 넘치는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2017년 OCN 첫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의 긴장감 200%의 공식 포스터가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끈다.
 
OCN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이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 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범죄율 1위에 콜백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보이스’ 장혁-이하나 / OCN ‘보이스’ 공식 포스터
‘보이스’ 장혁-이하나 / OCN ‘보이스’ 공식 포스터
 
공개된 공식 포스터를 살펴보면 장혁, 이하나의 상반되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보이스’를 통해 첫 형사 역할에 도전하는 장혁(무진혁 역)은 정면에 있는 범인을 향해 총구를 겨누며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보이고 있다. ‘보이스 프로파일러’ 이하나(강권주 역)는 범인을 잡기 위해 눈을 감고 소리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함께 공개된 개별 포스터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징이 더욱 고스란히 느껴진다. 장혁(무진혁 역)은 “니들 아직 모르는구나. 나… 미친 개인거”라는 카피와 노련한 눈빛으로 ‘장혁표’ 형사로의 연기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하나(강권주 역)는 “듣기만 해도 볼 수 있어.두 사람 모두 흐릿한 유리창을 넘어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것.
 
한편, 소리를 쫓는 괴물형사와 소리를 보는 보이스 프로파일러의 치열한 수사기를 다루는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소리추격 스릴러 ‘보이스’는 2017년 1월 14일(토) 밤 10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 방송된다. 장르물의 명가 OCN과 매력적인 배우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