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어들은 플라스틱을 싫어해요(Mermaids Hate Plasti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나타낸 작품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마이모던멧에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표현한 사진작가 벤자민 본 웡(Benjamin Von Wong)의 작품이 소개됐다.
 
'인어들은 플라스틱을 싫어해요(Mermaids Hate Plastic)'라는 제목의 사진 속 인어들은 페트병으로 이뤄진 바다에서 필사적으로 벗어나려 애쓰고 있다.
 
Facebook '@vonwong'
Facebook
 
맑고 깨끗한 물이 아닌 쓰레기 더미 속에서 허우적거리는 인어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벤자민은 "우리들은 환경 문제가 심각하다고 말하면서 동시에 그것들을 '지루하다'고 생각한다. 조금 더 재미있는 방법으로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Facebook '@vonwong'
Facebook
 
이어 "만약 1년에 167개의 페트병을 소비한다면 60살이 됐을 때 당신은 무려 1만개의 병을 사용한 셈이 된다"며 "2050년이면 바다 속에 물고기보다 플라스틱 쓰레기가 더 많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소중한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매우 간단하다. 일회용 제품의 사용을 줄이고 재사용 가능한 물건들로 대체하면 된다.
 
벤자민은 마지막으로 이렇게 덧붙였다. "옳다고 믿는 것을 위해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싸울 때 변화는 시작됩니다. 지금 당장 행동하세요."
 
Facebook '@vonwong'
Facebook
 
Facebook '@vonwong'
Facebook

Tag
#인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