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웃집 커버걸’, 무당 점친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공개…‘시국 반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웃집 커버걸’에서 무당이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를 점쳤다.
 
지난 10일 현대미디어계열의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이웃집 커버걸’ 5화가 방송됐다.
 
‘이웃집 커버걸’은 남성지 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를 트렌디 채널이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담아낸 비키니 예능이다.
 
‘이웃집 커버걸’ 무당 / 트렌티 ‘이웃집 커버걸’ 방송 캡처
‘이웃집 커버걸’ 무당 / 트렌티 ‘이웃집 커버걸’ 방송 캡처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서 논란의 중심에 서 있는 윤마초 에디터가 ‘이웃집 커버걸’ 촬영 도중 “사표를 작성하지 않을까 싶다”고 발언해 화제다.
 
그는 지금까지 촬영하면서 제대로 화보에 대한 준비를 해오지 않아 미스맥심 참가자들의 원성을 샀다.
 
누브라가 하나밖에 없는 상태에서 모델 네 명에게 "하나로 돌려써라"고 지시하기도 했고, “‘이웃집 커버걸’ 짜쳐서 하지 않으려고 했다”고 말해 더욱 논란을 일으켰다.
 
또한, 박성기 기자와도 갈등을 빚어 촬영 분위기가 험악하게 만들었다.
 
윤마초 에디터가 “사표를 낼 거다”고 말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이웃집 커버걸’ 5화에서 자세하게 소개된다.
 
또한, ‘이웃집 커버걸’ 5화에서는 미스맥심 우승자를 무당이 점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현 시국과 딱 맞는 이야기다”, “맥심이 이번에는 정부 패러디를 한 거냐?”, “이제는 미스맥심 우승 후보까지 무당이 정하는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당은 콘테스트 참가자 안정미가 2016 미스맥심 우승자가 될 거라 예언했다.
 
한편,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웃집 커버걸’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