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강소라-현빈, 열애설에 강소라SNS 누리꾼들 축하글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강소라가 돋보이는 패션감각을 뽐냈다.
 
지난 13일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소라는 화이트 계열의 롱코트에 체크무니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며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다.
 

강소라 / 강소라SNS
강소라 / 강소라SNS
 
이 게시글에는 “소라씨~출근길 인터넷보고 깜딱 놀랐네요~기분좋은 소식 축하해요”, “두 분 축하드려요~~ 잘 어울리고 제 느낌만인지는 모르겠는데 두 분 많이 닮으셨어요ㅎㅎ 너무 이른 얘기지만 결혼하셔도 잘 사실 듯”, “잘어울리십니다.두분다성격이 바르셔서, 결혼하셨으면 좋겠네요!”라며 강소라-현빈의 열애설을 축하하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강소라는 오늘 15일 오전 한 매체는 강소라가 전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난 후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현빈과 만났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엔터테인먼트 측은 “현빈, 강소라 두 배우는 지난 10월 일과 관련하여 관계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이후 선후배로서 친분을 쌓으며 고민과 조언을 나누는 사이로 지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지 보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 보도가 되어 무척이나 조심스러워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