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카인 혐의 사실인가’ 나리미야 히로키 ‘은퇴 선언’, 日 연예계 후폭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불법약물 코카인 흡입설 보도 후 은퇴를 선언해 충격을 준 일본 인기 배우 나리미야 히로키(34)에 대한 후폭훙이 일본 연예계를 흔들고 있다.
 
12일 일본 현지 언론들은 불법약물을 투약 및 흡입 의혹을 받고 있는 나리미야 히로키가 은퇴를 선언하면서 기대를 모았던 프로그램이 줄줄이 취소되거나 수정되고 있다고 전했다.
 
나리미야 히로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나리미야 히로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에 따르면 15번째 시즌을 맞은 인기 TV시리즈 ‘파트너’ 제작진은 현재 아사히TV에서 방송 중인 ‘파트너’ 시즌15 최종회에 나리미야 히로키 등장 계획을 세웠으나 은퇴 선언으로인해 출연 계획을 전격 취소했고 공백이 불가피해졌다.
 
나리미야 히로키는 2012년~2015년에 걸쳐 ‘파트너’ 시즌 11~13에 출연해 주인공 미즈타니 유타카(64)의 역대 최고 파트너라는 평가까지 받았다. 관계자는 “이런 식으로 마무리하게 돼 정말 안타깝다”며 씁쓸해했다.
 
한편, 나리미야 히로키는 영화 ‘고쿠센’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후 ‘파트너’ TV시리즈, ‘역전재판’등에 출연하며 승승장구했다. 하지만 주간지 프라이데이(FRIDAY)가 불법약물 투약 사실을 폭로하면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