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이동욱-박은혜, 겸손한 저승사자 이동욱 ‘미담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박은혜가 이동욱의 미담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어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함께 이동욱과 주고 받은 메시지내용 캡처사진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저승사자 동욱이는 12년 전 섬마을선생님 을 함께 찍으며 알게된 사이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이없고 늘 한결같이 쿨하고 착하다. 뭘 재는 법도 없다”라며 “나라면 너무 귀찮은 일인데..동생이지만 배울점이 많은 아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이동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박은혜 SNS
이동욱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박은혜 SNS
 
이어 그는 “정말 쿨하게. 본인이 부탁할때도 상대가 거절하기 쉽게 말을 하고... 도움줄때도 상대가 미안해하지 않게 쿨하게 말하는 동욱이만의 대화법은 정말 배우고 싶다... 이렇게 한결같고 착한사람은 계속 인정받고 잘되는 세상이 동욱이로 인해 펼쳐지길”이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동욱 #잘될수록겸손한배우 #올라가도아래를보는배우#사람좋기로소문난배우 #누군가_나에게_상대역중에_누가제일_사람이_좋냐_물으면_늘_첫번째로_이름이_튀어나오는_배우”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속 대화의 내용만 봐도 그들의 끈끈한 우정은 물론 이동욱의 배려심이 흘러넘친다.
 
한편 이동욱은 tvn ‘도깨비’에서 훈남저승사자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 번 도약 중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