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음의 소리’ 김병옥, ‘신세계’ 속 연변거지로 돌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시트콤 ‘마음의 소리’ 김병옥이 본인의 인생캐릭터인 영화 ‘신세계’ 속 연변거지를 자체 패러디 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오는 16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시트콤 ‘마음의 소리’측은 14일, 평소와는 사뭇 다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김병옥(조철왕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변거지로 변신한 김병옥의 모습이 담겨있어 배꼽을 강탈한다. 단발머리 가발과 금 목걸이를 착용한 데 이어, 자주색과 파란색의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그의 모습에서 극강의 촌스러움이 묻어 나와 눈길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평소와는 너무도 다른 스타일을 갖춘 이유는 무엇일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음의 소리’ 김병옥 /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마음의 소리’ 김병옥 / 마음의 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한편, 이 상황에서도 빛나는 김병옥의 주체할 수 없는 코믹 표정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금치 못하게 만들고 있다.
 
이는 오는 16일 방송될 에피소드의 한 장면으로, 김병옥은 자신의 인생캐릭터 중 하나인 영화 ‘신세계’ 속 연변거지로 변신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려 연변 사투리를 능청스럽게 소화해 내는가 하면, 평소와는 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