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서현, ‘MKF 얼티밋더파이널’ 특별캐스터로 출연…‘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이서현이 ‘MKF 얼티밋더파이널’ 격투기대회에 특별캐스터로 출연한다.
 
에스엘웍스 매니지먼트는 17일 이서현이 인천선학경기장에서 열리는 ‘MKF 얼티밋더파이널’ 격투기대회에 특별캐스터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는 KBS 스포츠해설위원인 임치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서현 / 에스엘웍스 매니지먼트
이서현 / 에스엘웍스 매니지먼트
 
MKF 격투기대회는 일본의 K1, 미국의 WWF 프로레스링처럼 ‘예술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격투기’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스포츠매니아 뿐만 아니라 일반 남녀노소 누구나 스포츠와 K-pop을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만들고자 한다.
 
이날 축하공연은 성인가요에서 큰 화제를 낳고 있는 임지안과 홀릭스, 아벨이 함께한다.
 
이서현 / 에스엘웍스 매니지먼트
이서현 / 에스엘웍스 매니지먼트
 
이서현은 tvN ‘화성인 바이러스’, KBS2 ‘VJ특공대’ 등에 출연해 억대 연봉녀로 주목받았은 바 있다.
 
현재는 FTV 낚시프로그램 MC와 ‘유나의 러브FM’의 게스트로 활동 중이다. 또한 섹시한 매력으로 무장해 국군위문공연 MC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MKF 얼티밋더파이널’은 KT올레TV 채널789에서 특별방송으로 중계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