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대성, ‘로드걸 최설화 성추행 논란’…사회봉사 징계로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로드FC가 로드걸과 신체접촉 논란을 일으킨 박대성에 대해 사회봉사 징계를 내렸다. 화제가 많았던 이번 사태는 마무리 수순을 밟는다.
 
로드FC는 14일 오전 로드FC 035대회의 여러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내놨다.
 
로드FC측은 “경기 후 박대성 선수가 ‘로드걸’ 최설화씨에게 저지른 신체접촉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며 “피해를 입은 최설화씨의 의견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최설화씨에게 원하는 바를 물었고, 최설화씨는 문제가 더 확산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답변을 해왔다. 박대성 선수는 대회 날 대기실에 찾아가서 최설화씨에게 사과하려고 했으나 만나지 못했고, 전화통화로 사과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박대성-최설화 / 최설화 SNS
박대성-최설화 / 최설화 SNS
 
이어 “로드 FC는 지난 12일 당사자들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주선했고, 박대성 선수가 최설화씨에게 정식으로 사과했다. 최설화씨도 같은 체육인으로서 이해한다며 사과를 받아들였다”며 “하지만 로드 FC는 재발 방지를 위해 박대성 선수에게 사회봉사 징계를 내리기로 결정했다. 또한 선수들에 대한 교육을 강화해 다시는 해당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이날 로드걸로 나선 피트니스 모델 최설화는 샤오미 로드FC 035를 통해 ‘로드걸’로 데뷔했다고 알려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