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야성’ 유이-정해인, 싸우다 정들었나? ‘깨알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티격태격하면서 조심스럽게 유이를 향한 마음을 키워 온 정해인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하며 세탁(세진-탁)커플의 케미에도 기대를 높였다.
 
13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 8회에서는 건우(진구 분)를 훔치라는 이경(이요원 분)의 미션을 수행 중인 세진(유이 분)의 모습에 분노하며 세진을 향한 짝사랑을 드러낸 탁(정해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선 방송에서 이경은 세진을 건우에게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 건우와의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계획을 꾸몄다. 이에 이경은 세진에게 “박건우를 네 것으로 만들어라”고 미션을 내렸고, 세진은 건우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며 차근차근 미션을 수행해나갔다.
 

‘불야성’ 정해인-유이 / MBC ‘불야성’ 화면 캡처
‘불야성’ 정해인-유이 / MBC ‘불야성’ 화면 캡처
 
하지만 탁은 꿍꿍이가 있는 것 같은 세진의 모습을 탐탁지 않게 생각했다. 탁은 세진을 미행했고 건우와 단둘이 만남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이에 탁은 이경을 찾아 이 같은 상황에 대해 물으며 “아닌 건 아니다. 이유가 뭐가 됐든 옳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너무나도 아무렇지 않은 이경과 세진의 행동에 분노하며 그 자리에서 갤러리S를 떠나버렸다.
 
세진은 이경의 보디가드가 아닌 행사장에서 일하고 있는 탁을 찾아갔고, “갤러리S로 돌아오라”며 회유했다. 그리고 세진은 탁에게 “돌아와서 대표님 지켜드려라. 덤으로 나도”라며 “너 나 좋아하는 거 아니었어?”라고 농담조로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세진은 장난이었지만 남몰래 세진을 마음에 두고 있던 탁은 뜨끔했고, 세진에게 자신의 감정을 들키지 않으려는 듯 황급히 자리를 떴다.
 
한편‘불야성’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