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김선영, ‘응답하라1988’ 선우 엄마의 ‘폭풍 수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6.12.13 13: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선우엄마의 폭풍 수다가 찾아온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선영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엄마로 촬영했던 당시 혜리를 몰라 일어났던 에피소드와 남상미 역시 알아보지 못했던 과거 사연을 고백한다.
 
더불어 박하선과 오연서를 실제로 보고 너무 예뻐서 떨렸음을 고백하면서 연예인스럽지 않은 연알못(연예인을 알지 못하는) 연예인의 면모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김선영-김구라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김선영-김구라 / MBC ‘라디오스타’

 
오는 14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으로 김재원-이수경-배우 김선영-배우 황동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선영은 자신이 연예인 무식자임을 인정하면서 혜리-남상미와 있었던 실수담을 고백했다. 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촬영 당시 혜리를 몰라보고, 이미 가수활동과 예능 출연으로 유명한 혜리에게 “넌 뜰 거야~”라고 말한 적이 있음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선영은 당시 혜리가 재치 넘치는 반응을 했음을 밝히면서 유쾌한 혜리의 답변을 공개해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남상미와도 비슷한 사연이 있었음을 밝혀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연알못 연예인의 실수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김선영은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보여준다는 독특한 ‘김선영표’ 팬심 표출 방식을 보였다. 이에 김구라는 돌직구로 훅 들어오는 김선영의 강력한 입담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어서 그의 입담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